| [12월 15일 언론 보도] 원광대학교병원, 간호사의 날 행사 [간호 愛에 반하다] 열어... |
|---|
|
|
원광대학교병원(병원장 서일영)이 지난 12일 원광대학교 학생회관 대강당에서 “2025, 여러분 덕분에 빛났습니다. A Night of Gratitude for All of Us” 라는 메시지와 함께 제5회 간호사의 날 “간호 愛 반하다” 행사를 개최했다. ![]() 원광대학교병원, 간호사의 날 행사 모습 1 2025년 한 해 동안 간호부는 환자 중심의 돌봄이라는 본질을 지켜내며, 환자안전 및 간호의 질 향상, 근무환경 혁신, 사회공헌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의미 있는 변화를 이루어냈다. ![]() 원광대학교병원, 간호사의 날 행사 모습 2 이날 행사는 약 600여 명이 참석해 헌신적으로 간호에 전념에 왔던 간호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으며, 최우수 부서상, 최고의 간호사상, 교육왕상, 최고의 멘토상 등 11개 부문의 시상식을 진행했다. 이어지는 순서로 4인조 팝페라 가수 [카이로]의 축하공연이 막이 올라 분위기를 한층 돋우었다. 원광대학교병원 이안생 간호부장은 “2025년 우리가 함께 만들어낸 모든 성과는 어느 한 사람의 것이 아니라, 우리 모두의 책임감 있는 실천이 모여 이루어진 결과“라며 깊은 감사의 뜻을 전했다. 또한 ”2026년이라는 새로운 도약의 해를 준비하며 해결해야 할 과제도 많지만, 오늘만큼은 잠시 멈추고 서로의 노력을 따뜻하게 돌아보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“고 전했다. |
Copyright(c) wonkwang university Hospital. all right reserved.
[인증범위] 의료정보시스템(OCS/EMR) 및 홈페이지 서비스 운영
[유효기간]2024.04.22 ~ 2027.04.21
보건복지부 인증의료기관[유효기간]2023.03.30~2027.03.29